본문 바로가기
연예/프로듀스48

프로듀스48 후원하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듀스48 후원하는법 알아보려고 해요. 프로듀스48의 인기가 대단하더라고요.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고 새벽에 방송을 하는데도 시청률이 2퍼대나 되다니 인기가 엄청난 거 같습니다. 프듀48 후원이란 무료로 자신이 응원하는 맴버에게 아이템(?)을 후원해줄 수 있어요.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맴버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하루에 한 번씩 투표 할 수 있으니 즐겨찾기에 추가를 해두시고 한 번씩 하는 것 도 좋을 거 같아요.


 

프로듀스48 후원 사이트 이동하기 < 를 누르시면 후원 사이트로 이동이 돼요. 이동을 하시면 위와 같이 사진이 뜰텐데, 자신이 딱히 좋아하는 연습생이 없으면 연습생 매칭으로 자신의 취향과 잘 맞는 연습생을 찾아주고, 연습생 소개는 프듀에 참여중인 연습생 목록이 나와요.

그리고 원하시는 맴버에게 후원을 해주시면 돼요. 후원은 다른 연습생과 중복도 되니까 다른 연습생들에게도 많이 후원해주세요. 저는 눈길이 가는 연습생들 많이 후원했어요~!



후원하는법은 간단해요. 먼저 원하는 연습생을 선택하고 , 연습생 후원하기 -> 연습생 후원하기 -> 연습생 후원이 완료되었습니다! 창이  뜨면 완료에요 ! 혹시나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어요 ! 저는 이번에 귀를 기울이면을 잘 불러준 나코양에게 후원을 했어요 ! 2단계 까지 빨리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


이상으로 프로듀스48 후원 알아보았는데요 , 너무 간단하죠? 여러분들의 후원이 연습생을 힘내게 해주니까 꼭 하루에 한번씩 후원해주세요 :)


2018/07/07 - [연예/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김유빈 나이 키 순위

2018/07/07 - [연예/프로듀스48] - 프로듀스48 최소은 나이 키 등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