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켓팅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티켓팅 성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티켓팅 성공에 대한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그리고 소소한 팁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달의 소녀가 이번에 프리미어 그리팅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제 친구가 이달소 팬이라서 친구 아이디로 티켓팅을 했는데 성공했어요!



이번에 이달소 그리팅에서 공식 응원봉이 나왔다고 하네요. 티켓을 예매할때 응원봉 비도 같이 내면 그리팅 당일 날에 공식 응원봉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응원비와 티켓비 둘다 냈어요.



제가 잡은 자리는 B구역의 13번째 자리를 잡았어요! 처음에 포도알이 다 보여서 욕심이 나서 2열을 잡으려고 했는데 실패해서 13열의 한자리를 잡았어요~ 그래도 나름 좋은 자리로 고른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이거는 제 예매 성공 내역이에요 ! 예매 사진을 가지고 사기를 치시는 분들도 있어서 중간에 제 블로그 주소를 넣어놓았어요. 혹시나 이 사진으로 거래를 하는 것을 보게 되면 사기이기 때문에 거래하지마시고 조심하셔야해요!


저의 조그마한 팁이라면 타임시커나 네이버시계를 켜두고, 58초가 아닌 정각에 새로고침을 누르시고 예매를 했어요. 이게 말로 하는 것 보다는 다른 티켓에다 연습을 해보시면 어느정도 감이 잡히실 거 에요. 그 감을 잡고 하시면 됩니다. 꼭 티켓팅 성공하셔서 좋은 무대 보러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