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롤

롤 시즌8 녹턴 룬 템트리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8 녹턴 룬과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게요. 녹턴은 뛰어난 물리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기반으로 적군을 불시에 습격하는 근접 공격 챔피언이에요. 빠른 공격 속도와 강력한 공격 기술들로 상대를 사냥하고 궁극기를 이용하여 적을 불시에 습격하는 챔피언이에요.



먼저 녹턴은 정글로 자주 쓰이는 챔피언이고, 챔피언 티어는 2티어로 높은 티어에 있고, 카운터 챔피언은 볼리베어, 문도 박사, 스카너 같은 탱탱한 정글러에게는 조금 약한 승률을 보여주네요. 탱 정글러에게 원콤이 나지 않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다음은 스펠인데요. 점멸 / 강타로 들어주었어요. 정글러이기 때문에 강타로 들어주었고, 궁으로 이니쉬를 한 후 점멸로 빠지는 식의 플레이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스킬 빌드는 Q - W - E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고, 궁 W - 평Q- E 순으로 콤보를 넣어주시면 어느정도 킬각은 나오실거에요.



다음은 롤 시즌8 녹턴 룬인데요. 먼저  핵심 룬은 지배감전으로 들어주었어요. 녹턴은 3타이상 콤보를 넣기 떄문에 깜작딜로 적 챔피언을 순삭시키실 수 있어요. 그리고 궁에 적용이 되는 돌발일격과, 시야수집 , 끈질긴 사냥꾼으로 들어주었고, 보조룬은 마법으로 들어주었고 궁극의 모자로 빠른 궁쿨과, 깨달음으로 빠른 스킬 쿨을 돌려주도록 했어요.



마지막으로 롤 시즌8 녹턴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첫 템으로는 사냥꾼의 마체테와 충전형 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


빨간강타 - 용사 - 드락사르의 황혼검 - 스태틱의 단점 - 요오무의 유령검 - 무한의 대검 - 수호천사 순으로 올려주었어요. 녹턴은 강력한 딜로 상대 딜러를 빠르게 녹여야하기 때문에 극딜로 가주었어요.


신발은 적 AD가 잘컸으면 닌자의 신발 AP가 많거나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신발로 가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