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롤

롤 시즌8 노틸러스 서폿 룬 템트리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8 노틸 서폿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노틸러스는 기본 이동속도가 느린 대신 다수의 군중 제어기를 가지고 있고 방어 스킬과 함께 다양한 광역 공격기를 가지고 있는 훌륭한 진영파괴자에요.



먼저 노틸러스는 서폿이나 탑으로 쓰이고 있고, 4티어 챔피언이에요. 카운터 챔피언은 질리언 같이 속도를 느리게 하는 챔프나, 타릭과 탐켄치 같은 탱 챔피언들에게는 낮은 승률을 보여주네요. 질리언이나 타릭, 탐켄치가 나오면 픽을 안해주시거나, 로밍 위주로 다녀주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다음은 노틸러스 스펠인데요. 대부분 점멸 / 점화로 들어주었어요. 점화로 부족한 딜을 채워 넣어주었고요, 만약 적에 AD 챔피언이나 암살자 챔피언이 많으면 탈진으로 들어주셔도 좋아요.


그리고 스킬 빌드는 E - W - Q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노틸러스 콤보는 Q - 평w평 - E 로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롤 시즌8 노틸러스 서폿 룬인데요. 핵심 룬은 결의에 여진으로 들어주었어요. 노틸러스는 스킬에 CC기가 많기 때문에 여진과 잘 어울리고, 뼈방패와 번데기, 과잉성장으로 들어주었어요, 보조 룬은 마법으로 들어주었고, 궁극의 모자와 기민함으로 들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롤 시즌8 노틸러스 서폿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첫 템으로는 고대유물방패 3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요,


성위의 유물 - 솔라리의 팬던트 - 구원 - 지크의 융합 - 기사의 융합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노틸러스는 서폿이기 때문에 원딜을 지켜줄 수 있는 템 위주로 가주었어요. 신발은 로밍 위주로 플레이를 해주실거면 기동력의 장화, AD가 많으면 닌자의 신발 , AP가 많거나 cc가 강력하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으로 들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