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롤

롤 시즌8 나서스 룬 템트리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8 나서스 템트리 룬 알아보도록 할게요. 나서스는 게임 초반에는 약하지만 후반에는 엄청나게 강력해지는 성장형 챔피언이에요. Q로 일정이상 스택을 쌓으면 거의 모든 챔피언을 혼자 이길 수 있는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챔피언이에요.



먼저 나서스는 탑 챔피언이고, 현재 탑에서는 4티어를 유지하고 있어요. 나서스는 후반형 챔프인데 밑에 라인이 털리거나 갱을 많이 오게 되면 답이 없어지는 챔피언이죠. 그리고 카운터 챔피언은 퀸, 케일과 같이 원거리 챔피언과, 클레드에게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럼 먼저 나서스 스펠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스펠은 점멸 / 텔레포트로 들어주었어요. 텔레포트로 라인복귀를 해주시거나, 바텀싸움에 합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스킬트리인데요. Q - W - E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나서스는 라인전에서 Q로만 파밍을 열심히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롤 시즌8 나서스 룬인데요. 결의와 착취의 손아귀로 들어주었어요. 나서스는 Q가 평타 판정이기 때문에 착취의 손아귀가 터지고, 뼈방패와 사전준비, 과잉성장으로 후반에 더욱 더 유리하돌고 들어주었어요. 그리고 보조 룬은 영감으로 들어주었고, 우주의 통찰력으로 Q 쿨타임 감소와, 신발로 들어주었어요



다음은 롤 시즌8 나서스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도란방패와 1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요


삼위일체 - 정당한 영광 - 정령의 형상 - 가시갑옷 - 망자의 갑옷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나서스는 탱을 가도 쌔기 때문에 딜템은 올려주지 않았어요.


상대편의 탑 챔피언이 AD면 닌자의 신발, AP면 헤르메스 신발로 버텨주시는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