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롤

롤 시즌8 나르 룬 템트리 알아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8 나르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미니 나르는 뛰어난 기동성과 원거리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메가 나르는 강인한 체력과 CC기를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이에요. 단, 플레이어가 변신할 타이밍을 잡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것이 중요해요.



먼저 나르 트렌드와 카운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나르는 탑 챔피언이고, 현재 탑에서는 5티어를 유지하고 있어요. 카운터 챔피언이라면 카서스와 퀸, 이렐리아에게 승률이 낮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카서스나 퀸 같은 원거리 챔피언이나 , 이렐리아 같이 들어오는 챔피언들에게는 조금 힘든 모습을 보여주네요



다음은 나르의 소환사 주문인데요. 점멸 / 텔레포트로 들어주었어요. 탑 챔피언에게 텔레포트는 중요한 스펠이기 때문에 텔포를 들어주었고 탑 유저분들이시라면 사용법은 알고 계시겠죠?


다음은 스킬 빌드인데요  Q - W - E 순으로 마스터를 했어요. 나르의 W는 베인의 3타처럼 3타이상 차면 추가데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잘 이용하셔야해요.



다음은 롤 시즌8 나르 룬이에요. 나르의 핵심 룬은 마법과 콩콩이로 들어주었어요. 콩콩이는 견제할때와 딜을 넣을때 좋기 때문에 들어주었어요. 그리고 무효화 구체와 기민함 , 주문작열 까지 들어주었고, 보조 룬은 결의로 들어주었고 뼈방패와 재생의 바람으로 라인전을 더 안전하게 하도록 들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롤 시즌8 나르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상대방에 따라 도란검 1포션 or 도란의 방패 1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었어요. 도란의 방패는 상대가 견제가 강하거나 라인전이 질거 같으면 들어주시고, 도란검은 상대가 뚜벅이거나 라인전에서 이길 수 있을 때 들어주시면 돼요.


그리고 흙의 양날도끼 - 얼어붙은 망치 - 란두인의 예언 - 정령의 형상 - 수호천사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나르는 AD 탱 챔프이다 보니까 딜탱 위주로 템을 올려주었어요.

이상으로 롤 시즌8 나르 템트리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