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롤

롤 시즌8 그라가스 룬 템트리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8 그라가스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라가스는 광역 공격과 진형 붕괴가 특징인 AP 정글 챔피언입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상대방을 밀쳐내거나 당겨올 수 있어서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거나 특정 상대를 빼내오는 식의 플레이를 하는 챔피언이에요. 그리고 몸통박치기로 얇은 벽을 넘어 다닐 수 도 있죠.



먼저 그라가스는 정글로 현재 쓰이고 있고, 티어는 5티어에요. 아무래도 요즘 메타와 잘 맞지 않기 때문에 잘 쓰이지도 않고, 티어도 낮은 티어로 배치가 되어있네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은 쉬바나, 샤코 , 워윅 같은 AD 챔피언들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라가스 스펠은 점멸 / 강타로 들어주었어요. 정글 챔피언이기 때문에 강타로 들어주었고, 점멸을 통한 E - 점멸 혹은 궁 플을 이용해 적의 진영을 붕괴 시켜주는 역활을 하면 좋아요!


다음은 스킬 빌드는 Q - E - W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기본적인 콤보는 W - E - 평- Q 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롤 시즌8 그라가스 룬인데요. 핵심 룬은 지배로 들어주었고, 감전으로 들어주었어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콤보를 넣으면 3타이상 치기 때문에 감전으로 들어주었고, 돌발일격은 E에 적용이 되기 때문에 들어주었고, 시야수집과 들어주었어요. 위에 룬은 궁극의 모자와 깨달음으로 쿨타임 감소 위주로 들어주었고, 밑에 룬은 기민함과 강 위를 걷는자로 갱킹과 이동속도 위주로 들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롤 시즌8 그라가스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첫 템으로는 사냥꾼의 부적과 충전형 포션으로 들어주었고요


파랑강타 : 마법 - 얼어붙은 건틀릿 - 정령의 형상 - 망자의 갑옷 - 심연의 가면 순서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라가스는 탱커 챔피언이기 때문에 탱위주로 템트리를 올려주었어요. 신발은 적 AD가 잘 컸으면 닌자의 신발 AP가 잘 크거나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으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