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롤 시즌8 가렌 룬 템트리 알아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롤 시즌8 가렌 룬 템트리 알아보려고 해요. 가렌은 탑 챔피언이고, 근접 탱커 캐릭터에요. 뚜벅이 (이동기가 없는 챔피언) 이다 보니까 다른 챔피언들에 비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는 않는듯 해요. 적팀에 이동기가 많거나 CC기가 많은 판이 아니라면 가렌으로 캐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제 공략만 잘 따라오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롤 시즌8 가렌 룬과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가렌의 트렌드 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렌은 탑으로 쓰이는 챔피언이고, 탑 티어에서는 4티어를 유지하고 있네요. 카운터 챔피언케일과 티모 같은 원거리 AP딜러와 라인전이 강한 판테온이 가렌의 카운터로 나왔네요. 상대방이 케일이나, 티모, 판테온이면 라인전에서는 조금 사려주는 식의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가렌의 소환사 주문이에요.

점멸 / 텔레포트 로 들어주었어요. 가렌은 탑 챔피언이다 보니까 라인전을 하다, 한타에 참여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텔레포트로 들어주었어요. 점멸 / 점화라인전에서 솔킬을 딸 자신이 있다면 점화로 들어주시는게 좋아요.


스킬 빌드 E - Q - W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고요. 간단한 스킬 콤보라면 W - Q 평 - E 로 딜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상대방의 피가 얼마 없다면 궁으로 마무리 까지 해주시면 간단하게 라인전을 이기실 수 있을거에요.



다음은 기다리시던 롤 시즌8 가렌 룬이에요. 먼저 결의 로 들어주었어요. 

가렌은 근접 챔피언이다 보니까 착취의 손아귀와 매우 잘 맞아서, 착취의 손아귀로 들어주었고요, 나머지 뼈방패 , 재생의 바람 , 과잉성장으로 가렌에게 도움이 되는 룬 위주로 들어주었어요.


보조 룬은 마법으로 들어주었고요, 이동속도가 중요한 가렌을 위해 기민함 으로 들어주었고, 궁극기로 인한 킬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궁극의 모자로 들어주었어요.



그럼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롤 시즌8 가렌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도란의 방패 1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 라인전을 강하게 하고싶으면 도란검 1포션으로 시작을 해줍니다. 

그 이후 칠흙의 양날도끼 -> 망자의 갑옷 -> 정령의 형상 -> 스태락의 도전 -> 워모그의 갑옷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가렌은 탱커이다 보니까 탱 위주의 템트리로 올려주었습니다.


신발은 상대가 AD가 많고, 원딜이 잘 컸으면 닌자의 신발 , AP가 많고 AP챔피언이 잘 컸으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으로 들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8 가렌 룬과 템트리 알아보았는데요. 재미있는 롤 플레이 하시고 건승 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