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롤

롤 시즌8 갈리오 룬 템트리 알아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8 갈리오 룬 템트리 알아보려고 해요. 갈리오는 강력한 안티 메이지 탱커로 한순간 적군을 도발하여 팀 파이트 상황을 유리하게 만드는 챔피언이에요. 또한 궁극기를 이용해 위험에 처한 아군과 순식간에 합류해 전황을 바꿀 수 있는 챔피언이에요.



갈리오는 현재 미드로 쓰이고 있고, 챔피언 티어는 4티어에요. 카운터 챔피언질리언과 아우렐리온 솔 같은 이동속도가 빠른 AP챔피언들에게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녹턴과 같이 한번에 강력한 딜을 넣는 챔피언에게도 승률이 낮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다음은 갈리오 소환사 주문인데요. 점멸 / 텔레포트로 들어주었어요. 궁으로 로밍을 다닌 후 라인 복귀에 사용을 하거나, 한타가 일어났을 때 참여를 하기 위해 사용하셔도 좋아요.


스킬 빌드는 Q - W - E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고, 기본적인 스킬 콤보는 E - Q - W 로 사용을 해주시고 중간 중간 평타를 섞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롤 시즌8 갈리오 룬 알아보도록 할게요. 핵심 룬은 결의로 들어주었고, 여진으로 들어주었어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갈리오는 E로 먼저 들어가기 때문에 여진과 잘 맞아요. 그리고 나머지 룬은 뼈방패와 사전준비 , 불굴의 의지로 들어주었어요


보조 룬은 마법으로 들어주었고, 깨달음으로 빠른 쿨감과 무효화 구체로 갈리오에게 도움이 되는 룬 위주로 들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롤 시즌8 갈리오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첫 템으로 도란의 반지와 2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요.


영겁의 지팡이 - 리안드리의 고통 - 존야의 모래시계 - 모렐로노미콘 - 심연의 가면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갈리오는 AP 탱 챔피언이다 보니까 AP템과 탱 위주로 올려주었어요.


신발은 적 미드가 AP면 헤르메스의 발걸음 , AD면 닌자의 신발로 올려주시면 좋아요. 이상으로 롤 시즌8 갈리오 룬 템트리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